칼빈대, 이경섭 리브가 푸드시스템 대표에 명예인문학박사

기독교 정신에 의한 전문 경영인으로서 혁신적 기업운영, 선교의 공로 인정

리폼드뉴스 | 기사입력 2019/10/25 [08:33]

칼빈대, 이경섭 리브가 푸드시스템 대표에 명예인문학박사

기독교 정신에 의한 전문 경영인으로서 혁신적 기업운영, 선교의 공로 인정

리폼드뉴스 | 입력 : 2019/10/25 [08:33]

 

▲ 김근수 총장으로부터 명예인문학박사 학위를 수여받고 있다     © 리폼드뉴스

  

칼빈대학교(총장 김근수 박사)22일 이경섭 리브가 푸드시스템 대표에게 명예인문학 박사학위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칼빈대는 기독교 정신에 의한 전문 경영인으로서 혁신적 기업운영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교회봉사와 선교에 대한 열정을 인정받아 이 대표에게 명예학박사 학위를 수여했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리브가 푸드시스템() 대표이사이며, 계룡시 소재 나눔의교회(김상윤 목사) 시무장이로이다. 그는 충청남도 도지사 표창(식품위생부분) 대한민국 보건환경대상 최우수 브랜드 대상 캄보디아 훈센총리 금장훈장 TV조선 2년 연속 혁신기업 대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명예학박사 학위 수여식에는 법인이사장 김진웅 목사가 은혜의 비중을 아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강론했으며, 총장 김근수 목사의 격려사가 있었다.

 

김 총장은 이경섭 장로는 사업을 잘 하는 지식이 있어 식기업인으로 식품회사를 잘 경영하며, 많은 선한 일을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필리핀에 칼빈대학교를 세우고 있다면서 칼빈대가 수여하는 명예박사 학위가 지식사회의 일원으로서 장로의 사명을 잘 감당하기를 바란다며 격려했다.

 

이어서 김상윤 목사는 이 장로에 대해 그동안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주어진 물질적인 복과 환경을 하나님의 일을 위해 쓰는 심부름꾼의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고 했다.

 

그리고 “귀한 인재를 많이 배출한 칼빈대학교에서 명예학 박사학위를 받고 칼빈의 일원이 됨을 축하한다고 축사했다.

 

명예학박사 학위를 수여받은 이 장로는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고 인사한 뒤 기업을 통해 복음을 전하며 선교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했다.

 

칼빈대학교는 지도자 양성을 표방하며 사회 여러 영역에서 기독교 정신으로 사명을 감당한 여러 인사들에게 명예학박사 학위를 수여해 오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PHOTO News
메인사진
대구서현교회 담임목사를 협박 및 명예훼손한 여인 1심서 벌금형
메인사진
항존직(목사 장로 집사)의 필독서, 교단헌법 해설집(예장합동)
메인사진
총회재판, 객관적 증거 입증 책임은 고소자의 몫
메인사진
[신간] 예장합동 헌법, 권징조례 해설집 출간
메인사진
제104회 총회 임원후보 정견발표 관전평
메인사진
예장합동, 항존직 만70세 유권해석 혼란 없어야
메인사진
제104회 총회 이슈, 70세 정년제 연장 헌의
메인사진
[복음성가] 김문기 장로, '신기루 인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