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욱 목사 칼럼]가장 탁월한 선택

다산 신도시 예정교회, 주 예수 보다 더 귀한 것이 없다

설동욱 | 기사입력 2018/08/02 [15:34]

[설동욱 목사 칼럼]가장 탁월한 선택

다산 신도시 예정교회, 주 예수 보다 더 귀한 것이 없다

설동욱 | 입력 : 2018/08/02 [15:34]
▲     ©  리폼드뉴스

엘빈토플러는 제 3의 물결에서 21세기는 지성경영과 액션경영 사이에서 감성경영의 시대로 접어들 것이라 했다. 과거처럼 군사력이나 경제력에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지식과 정보로부터 창의력을 발휘할 때 빛을 발하게 된다는 것이다.

과거처럼 비슷한 전략과 상품으로 경쟁하는 시장보다 경쟁자가 없는 새로운 시장을 개발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감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다.
 
그런 점에서 볼 때 우리 젊은이들은 너무나 큰 벽이 아닐 수 없다. 과거는 믿고 따를 수 있는 리더나 존경하는 분을 벤치마킹하면서 살아갈 수 있었지만 지금은 존경할 스승도 잃어버린 젊은이들의 삶은 지혜와 성공의 비결에 갈증을 느끼며 꿈을 잃어버린 체 독서보다는 스마트 폰을 통해 가상현실에서 살아가고 있다.

게임을 못하게 하는 엄마를 살해하고도 그냥 방치한 체 그 곁에서 게임을 계속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오늘날 젊은이들의 실태를 잘 보여주고 있다.

사람보다는 상처를 주지 않는 반려 견을 선택하는 세상, 기계가 사람의 두뇌를 이기는 알파고 세상, 이런 세상에서 이겨나갈 수 있는 한 가지는 신앙밖에 없다. 주 예수 보다 더 귀한 것이 없다는 믿음으로 사는 것, 이것이야말로 현대를 살아가는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설동욱목사(예정교회담임, 세계복음화협의회 대표회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설동욱 목사 신앙의 길라잡이

더보기

연재이미지2
설동욱 목사는 현재 서울 예정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서울기독대학교 치유상담대학원 겸임교수와 기독교치유상담교육연구원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다. 또한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 대표회장이시며, (사)민족복음화운동본부 대표회장으로 지역사회와 한국교회를 섬기며, 목회자 자녀들을 위한 사역인 목회자자녀교육연구원 원장 및 서울예정재가복지센터 대표이다. 현재 목회자사모신문과 기독교가정신문의 발행인이다.
많이 본 뉴스
설동욱 목사 신앙의 길라잡이 많이 본 기사